gnb bg

SPONKOREA BUSINESS AREA

브랜드 및 기업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재고할 수 있는 미디어 마케팅툴과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 내용을 결합함으로서 광고주 니즈에 맞춘 전략적 PPL 기획을 제공합니다.

  • PPL & 제작지원

    드라마, 예능 등에서
    기업 및 브랜드의 이름 또는
    제품 등이 프로그램 구성안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형태의 광고

  • 소품배치

    드라마, 예능 등 프로그램
    세트장에 상품을 배치하여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형태의 광고

  • 협찬광고

    방송 프로그램 중간 or 종료시,
    진행자의 멘트나 판넬자막을 통해
    브랜드를 고지하는 형태의 광고

  • IMC(통합마케팅)

    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나 제품이 담고 있는
    메시지를 노출하는 형태의 광고

SPONKOREA MEDIA PLATFORM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와 플랫폼을 통한 미디어마케팅을 만나보십시오

  • 지상파

    광고 수용도가 가장 높은 방송 3사 [MBC,KBS,SBS]
    TV, 라디오 콘텐츠를 활용한 광고매체

  • 케이블&종편

    가파른 국내 광고시장의 성장세를 이어가는
    [JTBC, TvN, Onstyle, SBS Plus, TV조선, 채널A, MBN 등]
    월메이드 '킬러 콘텐츠'를 활용한 광고매체

  • NEW MEDIA : WEB

    3~10분 내외의 짧은 콘텐츠로 Web(PC,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올레TV, 네이버TV, 유튜브]를 활용한 광고매체

  • 아프리카TV

    독보적인 1인 미디어의 강자 [아프리카TV]
    인기 BJ 방송 콘텐츠를 활용한 광고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