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및 기업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재고할 수 있는 미디어 마케팅툴과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 내용을 결합함으로서 광고주 니즈에 맞춘 전략적 PPL 기획을 제공합니다.
드라마, 예능 등에서
기업 및 브랜드의 이름 또는
제품 등이 프로그램 구성안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형태의 광고
드라마, 예능 등 프로그램
세트장에 상품을 배치하여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형태의 광고
방송 프로그램 중간 or 종료시,
진행자의 멘트나 판넬자막을 통해
브랜드를 고지하는 형태의 광고
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나 제품이 담고 있는
메시지를 노출하는 형태의 광고
드라마, 프로그램제작, 상품 협찬 별로 협찬의 사례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와 플랫폼을 통한 미디어마케팅을 만나보십시오
광고 수용도가 가장 높은 방송 3사 [MBC,KBS,SBS]
TV, 라디오 콘텐츠를 활용한 광고매체
가파른 국내 광고시장의 성장세를 이어가는
[JTBC, TvN, Onstyle, SBS Plus, TV조선, 채널A, MBN 등]
월메이드 '킬러 콘텐츠'를 활용한 광고매체
3~10분 내외의 짧은 콘텐츠로 Web(PC,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올레TV, 네이버TV, 유튜브]를 활용한 광고매체
독보적인 1인 미디어의 강자 [아프리카TV]
인기 BJ 방송 콘텐츠를 활용한 광고매체